후원 방법

뜻있는 분들의 따뜻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후원금은 헐버트 박사의 한국 사랑과 위대한 업적을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소중하게 쓰입니다.

후원 금액의 다과를 불문하고 아래의 계좌에 입금해 주시고,
기부금 영수증 발행을 위한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금은 아래 계좌에 입금하시고,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여 한줄이나마 글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비 및 후원금 입금 계좌

신한은행 100-022-099919 (사)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

▪ 후원금이나 회비는, 본 회가 정부로부터 지정기부금 단체로 인가되었기에 관련 세법에 따라 연말정산(개인)이나 법인세 납부 시 세금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후원금이나 회비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행을 위해서는 법인은 사업자등록증을, 개인은 주민등록번호와 주소, 전화번호가 필요하니, '글쓰기'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회는 연말에 국세청 홈택스에 후원금/회비를 자동신고하여 연말정산을 편리하게 돕고 있습니다.

▪ 기부금 영수증을 우편으로 받기 원할 시 '글쓰기'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문갑·울도·백아어촌계), 자월면(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 조회 1회 작성일 25-05-18 11:41

본문

덕적·소야·문갑·울도·백아어촌계), 자월면(소이작어촌계) 면허어장의 어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고부가가치 품종인 백합과가무락인공종자 총 81만 마리를 방류했다고 11일 알렸다.


이번에 방류된 백합과가무락인공종자는 인천시 수산자원연구소의 전염병 검사.


●옹진군, 백합과가무락종자 81만 마리 방류로 어업인 소득 증대 도모 옹진군, 북도·덕적·자월면 면허어장 내 백합과가무락종자 81만 마리를 살포했다.


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 옹진군은 북도면(장봉어촌계), 덕적면(덕적·소야·문갑·울도·백아어촌계.


아울러 도는 2018년부터 해면 갯벌어장 지원사업을 통해 바지락, 동죽 등 도내 주요 생산품종은 물론, 새꼬막,가무락과 같은 고소득 품종을 화성, 안산 주요 어장에 지속 살포하고 있다.


최근 3년 동안 패류 종자 살포량은 1618t(새꼬막.


자랄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


도는 2018년부터 해면 갯벌어장 지원사업을 통해 바지락, 동죽 등 도내 주요 생산품종은 물론, 새꼬막,가무락과 같은 고소득 품종을 화성, 안산 주요 어장에 지속 살포하고 있다.


최근 3년간 패류 종자 살포량은 1618톤(새꼬막.


기술을 개발해 새조개 1만 마리를 화성시 도리도 인근 해역에 방류했다.


또한 최근 3년간 새꼬막 1025t, 바지락 571t, 동죽 20t,가무락2t 등을 살포했다.


이와 함께 바지락 등 퍠류 생존률을 높이기 위해 어장 바닥 흙덩이를 작게 부수고 평평하게 한 뒤 모래를.


우럭조개 등 신품종 정착 연구와 종패 살포를 지속해서 추진하기로 했다.


최근 3년간 살포한 종패는 새꼬막 1천25t, 동죽 20t,가무락2t, 바지락 571t 등이다.


경기도 고수온 피해 [경기도 제공.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이번에 살포한가무락은 전라남도 고창군 연안의 면허 어장에서 맨손어업으로 채취된 것으로, 인천.


연구소는 17일 어린 바지락과 동죽 총 160만 마리를 안산시 선감동 갯벌.


힐스테이트 마크밸리


가무락[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 제공] '모시조개'로도 불리는가무락은 구수하고.


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는 경기바다 패류자원 증진을 위해 연구소 자체 기술로 생산한 어린 바지락,가무락, 동죽 등 560만 마리를 도내 연안 갯벌 3곳에 방류한다고 17일 밝혔다.


도 해양수산자원연구소는 이에 따라 17일 어린 바지락과.

헐버트의 숭고한 한국 사랑 정신을 헐버트박사기념사업회가 이어가겠습니다.

후원 안내 보러가기

▪ 무단 복사,전재,인용 금지

본 사이트에 게재된 글, 이미지, 기타 모든 자료는 본 기념사업회의 허락 없이는 복사, 전재, 인용해서는 안됩니다.

위 복사,전재,인용을 위해서는 사전에 메일 혹은 전화로 미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이트는 아이티실크로드(주)에서 제작/기증하였습니다.

www.itsilkroad.com
대표 임석록, 개발실장 김순민

구한말, 조선이 기울어 가고 열강의 싸움터가 된 국가에 초빙 교사로 오신 헐버트 박사님은 한민족의 가능성을 꿰뚫어 보시고 한민족을 끔찍이 사랑하신 선각자였습니다.

늘상 마음의 빚이 있었고, 조그마한 성의라도 보탤 방법이 없을까 고심하던 차에, 낡은 홈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고 모바일에서 열람이 불가능한 것을 알고 부족한 역량이나마 새 홈페이지의 개발 및 기증을 자원하게 되었습니다.

헐버트 박사가 보여 주신 업적도 뛰어나지만,사재를 털어 평생 헐버트 박사님의 생애를 연구하시고 자료를 발굴하면서 동분서주 하신 김동진 회장님께도 깊은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근대화의 여명기에 한민족의 독립과 발전을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하였고, 한국의 잠재적 역량을 발굴하고 희망과 용기를 주신 헐버트 박사의 기념 사업에 여러분을 초대하고 싶습니다.

조그마한 후원금, 재능기부라도 기념사업회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분들의 동참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IT-Silkroad(주) 대표 임석록
Email : help@itsilkro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