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햄버거가고물가시대에 인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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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 조회 2회 작성일 25-05-18 03:49본문
《햄버거 전성시대정크 푸드로 불리며 기피되던 햄버거가고물가시대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음료까지 포함된 세트 메뉴 가격은 7000원대로, ‘저렴한 한 끼’를 찾는 이들이 늘면서 전성기를 맞이했다.
빵, 고기, 야채로 이뤄진 재료들의 영양 조화도 ‘버거의 반전.
햄버거 업계가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는 반면 피자 업계는 실적 부진으로 위기를 겪고 있다.
고물가와 1인 가구 증가로 저가형·냉동 피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에 프랜차이즈 피자 업계도 1인 가성비 피자를 선보이는 등 활로를 모색.
<앵커>고물가시대 합리적인 소비 패턴에 발맞춰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단순 변심 반품제품이나 이월상품 등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을 구매할수 있는 리퍼브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스파오는 최근 고프코어의 트렌드를 읽어내 경량 소재를 적용하고 기능성을 강화한 바람막이 상품군 구색을 늘리기도 했다.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등산 등 취미 영역에서만 입던 패션 아이템까지도 가성비를 따지는 경향이 늘어난 것이다.
고객이 GS25편의점에서 '혜자로운 알찬정식' 도시락을 구매하고 있다.
사진 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고물가속 점심값 부담을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수요 덕분에 도시락 예약 주문 건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글로벌 경기 불황에 이은고물가여파로 올 1분기 유통업계 실적의 희비가 엇갈린 가운데 유통업계 내 '가성비·초저가' 경쟁도 점점 더 과열되고 있다.
대구일보DB 글로벌 경기 불황에 이은고물가여파로 유통업계에서 '가성비 및 초저가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특히 수십만 원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대신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세운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랜드의 제품들.
외식비 상승으로 '런치플레이션.
김민지(28) SPC삼립 HB팀 마케터.
사진 제공=SPC삼립 [서울경제] “고물가에 MZ세대들이 원하는 빵이 무엇일지 끊임없이 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도시락이나 삼각김밥과 경쟁할 수 있는 식사 대용 빵을 만들게 됐습니다.
” 김민지 SPC삼립 마케터(28)는 SPC삼립 최초.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신규 서비스 발표를 통해 이 같은 방향으로 더 큰 진전을 이뤘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서 우버는고물가시대에 이용자의 부담을 덜어 줄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공개했다.
▲출퇴근 경로·시간을 설정한 뒤 동선이 겹치는 승객과 차량을.